HOME > 경기도 > 기초단체/지방의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 블루웨이(Blueway) 걷기여행’ 으로 “가족과 함께 걷기 나들이 하세요”
 
박우진 기자

 

▲    '시흥 블루웨이(Blueway) 걷기여행’' 포스터 © 경인신문

 

 

[경인신문 박우진 기자] 시흥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하는 ‘코리아둘레길 활성화 프로그램’인 ‘시흥 블루웨이(Blueway) 걷기여행’ 을 9월부터 12월까지 총 11회 개최한다.

 

코리아둘레길은 우리나라 외곽 4,500km를 연결하는 걷기여행길로 해파랑길(동해안 구간), 남파랑길(남해안 구간), DMZ평화의 길, 서해안길로 이루어져 있으며, 시흥시 구간은 서해안길로 월곶 해안로에서 시화방조제까지 총 16.9km가 해당된다.

 

‘시흥 블루웨이(Blueway) 걷기여행’은 9월부터 시작된다. ‘달빛아래 바닷길 걷기여행’, ‘갯골프리런’, ‘레포츠와 역사로의 걷기여행’, ‘월곶RUNNER’, ‘오이도 바다路(로) 가족여행’, '우리는 SNS 파워걷기 블로거', ‘우리는 걷기원정대’, ‘산타걷기_빨강선물’ 프로그램이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총 55.3km를 걸을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9/08/16 [10:55]  최종편집: ⓒ 경인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