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기남부 > 지역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하남시, 하남여성과 함께하는 ‘2019 하남여성 구인·구직 매칭데이’
시청 대회의실에서 ‘2019 하남여성 구인·구직 매칭데이’ 개최
 
김경숙 기자
    ‘2019 하남여성 구인·구직 매칭데이’ 포스터

[경인신문] 하남시는 오는 1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19 하남여성 구인·구직 매칭데이’를 개최해 하남여성 일자리 창출에 적극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하남 여성새로일하기 센터, 일자리센터와 하남고용복지 플러스센터가 함께 관내 여성 구직자의 일자리 연결을 위해 여성 채용 건이 있는 구인기업 5개사와 만남의 장을 마련한 것이다.

이번 채용 규모는 홍천 비발디파크 여름 시즌사원 모집 50명을 포함해 총 5개사 87명에 달하며, 룸메이드, 산모도우미, 사회복지사 등의 5개 모집분야로 운영된다.

특히, 이번‘하남여성 구인구직 매칭데이’는 현장면접 및 취업 제공은 물론 여성구직자에게 필요한 이력서 사진촬영, 메이크업 컨설팅, 이력서작성 컨설팅 등의 부대 행사관을 운영함으로써 여성구직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김상호 시장은 “이번 박람회가 구직을 희망하는 하남 여성들의 취업난을 해소하고 구인업체에게는 기업의 인재상에 맞는 여성 구직자를 만나는 채용의 장이 될 것이라”며,“앞으로도 하남 여성을 위한 더 좋은 일자리 창출 프로그램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9/06/10 [13:33]  최종편집: ⓒ 경인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