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기도 > 기초단체/지방의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춘구 안성시장 권한대행, 2020년 설맞이 군장병 위문 격려
 

[경인신문 박경민 기자] 안성시장 권한대행 이춘구 부시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22일, 군부대(5171부대 2대대, 2580부대, 공군 제8930부대)를 방문하여 군 장병들을 위문했다.

 

▲ 이춘구 안성시장 권한대행 군부대 위문 (사진제공 - 안성시)     © 경인신문


이번 위문행사는 우리 고장을 지켜주는 장병들이 훈훈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인천 및 경기북부에서 발생한 아프리카돼지열병(ASF) 완벽 차단 방역을 위해 대민지원에 앞장서 준 군 장병들을 격려했다.
 
군부대에서는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안성시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시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안성시가 될 수 있도록 지방자치단체와 긴밀한 협조를 바탕으로 지역 안보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춘구 안성시장 권한대행 부시장은 “향토방위와 시민 안위를 위해 불철주야 애쓰는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추운 날씨에도 헌신하는 군장병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성시는 앞서 21일에는 안성경찰서, 안성소방서, 55사단 등 군부대 2곳을 방문하여 관내 군‧경부대 위문행사를 실시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20/01/22 [14:22]  최종편집: ⓒ 경인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안성시,이춘구 안성시장 권한대행,군장병 위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